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다음 카페 바로가기 오류 해결

경찰청사람들 2020. 11. 3. 12:52

다음 카페 바로가기 오류 해결

안녕하세요. 현재 다음카페 바로가기 오류 문제가 발생해서 어떻게 보면 다들 가깝하고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음카페는 1999년도 부터 시작했는데요.

약 20년의 시간들이 흘러 갔네요. 정말 많은 카페들의 우리 머릿속을 지나갑니다. 그리고 일단 각종 카페에서 우리는 많은 정보와 그리고 웃음과 그리고 친구들을 만나고 해왓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정보를 해결할수가 있을가요? 확실한것은 아래 내용을 간단하게 살펴보세요.

일단 수많은 사람들이 기존에 함께 즐겼던 카페를 접속하고 글도 쓰고 댓글도 쓰고 글도 보고 싶으실텐데요. 현재는 서버 관리 문제로 접속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접속이 되도 폰트가 깨지고 다양하게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그리고 일단 현재 운영하는 서버 문제로 개인이 어떻게 만지고 하기에는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즉 다음측에서 이러한 다음 카페 문제를 해결을 해야지만 접속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다음 카페 바로가기 부분도 일단 이러한 서버 문제가 해결이 되어야지만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다음 카페 바로가기 주소 올려드립니다.

현재는 이렇기 뜨기 때문에 조금만 시간을 보내고 이용해보시기를 바라며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