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경찰청사람들 2020. 2. 22. 00:50

안녕하세요.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날씨가 너무 춥네요. 직접 발품 팔면서 여러가지 매몰을 보기위해서 공인중개사를 찾고 좋은 부동산 물건이 없는지 알아볼텐데요. 운동도 할겸 직접 뛰어다녀보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날씨도 춥고 미세먼지도 많은날은 가볍게 집에서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를 통해서 접속하신다음에 차근차근 살펴보셔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쉽게 이제 이야기 드려보도록 할께요.

부동산 바로가기 방법을 약 2가지 정도만 제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는 일단 네이버 부동산을 직접 네이버에서 찾아가는 방법 과 그리고 하나는 제가 제시하는 주소를 클릭 해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먼저 네이버에서 찾아들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엔진으로 들어왔습니다. 여기서 혹시 검색창 아래에 보시면 중간부분에 부동산이라고 하는 부분이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부동산 홈이라고 해서 쉽게 이동해서 왔습니다. 너무 쉽네요. 그리고 지도상에서 자신의 원하는 부분을 찾아 들어가면됩니다.

예를 하나 들어서 고양시 일산 서구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이런식으로 클릭해서 들어가고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방법입니다. 제가 제시해주는 주소로 그냥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주소입니다.

[ https://new.land.naver.com/] 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