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 달러 예금 외화예금 추천 조회 이자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달려 예금 및 외화예금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그리고 우체국 예금 추천 및 이자율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알아보시면 우체국에는 정말 배달하는 곳이 아닌 수많은 예금과 적금 그리고 여러가지 국민을 위한 보상 상품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일단 참고하시고 시간 도는 분들은 제가 직접 해본 여러 가지 우체국 달러 예금 등을 알아볼게요.

 

그럼 제가 학생시절 겪었던 우체국 탐험 캠프를 봤던 것을 후기와 정보성을 싹 한번 이야기 드려보겠습니다.

우체국 외화 환전 서비스 여러분! 우체국예금이 환전 서비스를 시행했었고 있었던 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해외여행객 증가 추세에 따라 거점중심으로 서비스를 확대 시행했었었는데요.

우체국 달러 예금 정보 및 외화 예금 추천 그리고 조회하거나 이자율 등등도 볼께요.

1) 제휴기관 변경 가장 먼저 제휴기관이 변경되었어요 기존 신한은행에서 KEB하나은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우체국에서 환전예약 서비스를 신청했었고 수령 가능한 KEB하나은행 지점에 가면 우체국예금 환전 서비스를 이용했던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취급관서 확대 두번째로는 취급관서가 확대되었어요 지역별로 환전 서비스를 시행했던 지점이 있었으니까 꼭 확인 바라요.

직접 매입/매도 환전 서비스 이용방법에는 직접 매입/매도 환전 서비스와 예약환전 서비스가 있었어요 첫번째, 직접 매입/매도 환전 서비스는 평일 우체국 영업시간 내에 방문해주시면 가능했어요. (신청 익일 부터 수령가능) 예약환전 수령가능 우체국: 서울중앙, 광화문, 인천공항, 부산, 대전둔산, 광주, 대구달서, 전주, 춘천, 제주 예약환전 서비스는 미리 돈을 지불하여 환전신청을 한 후에 추후 해당지점을 방문하여 외화를 수령했던 방법이었습니다!

지역별 KEB하나은행 예약환전 수령지점은 아래표를 참고해주세요 KEB하나은행 예약환전 수령지점 이처럼 전국 각지에서 서비스를 이용했던 수 있었어요 여기서 주의사항! 우체국 외화환전서비스를 이용했던 방법에 따라, 환전했던 취급관서마다 통화가 조금씩 다르다는 점 참고바래요.

 

3) 취급통화 확대 <USD, EUR, JPY, CNY, HKD, CAD, THB, AUD, SGD, GBP> 세번째론 취급 관서에 이어서 취급 통화도 다음과 똑같이 확대되었어요 취급통화 : USD(미국달러), EUR(유럽유로), JPY(일봤던엔), CNY(중국위안), HKD(홍콩달러), CAD(캐나다달러), THB(태국바트), AUD(호주달러), SGD(싱가포르달러), GBP(영국파운드)

4) 환전 한도 확대 <건당 1백만원> 환전 한도도 건당 100만원으로 확대 됐으면서 편리해졌답니다. 스티커 이미지 그때까지 우체국 외화 환전서비스에 대했고 자세히 살펴봤었었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환전을 했던 수 있었던지 보여드렸습니다! 스마트뱅킹, 홈페이지, 직접방문 이것 중에 저는 스마트시대에 맞게 스마트폰 스마트뱅킹으로 환전했던 했던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했어요.

가장 먼저 우체국예금 스마트뱅킹 앱을 실행했었습니다! 다음으로 파란색으로 체크한 부분을 그렇기 때문에 환전신청을 했으면 되었습니다. 그 후에 사진과 같았던 절차 순서로 왕 짱 쿨꿀를 입력했었으면 되었습니다.

환전 예약서비스를 이용했던 때는 꼭 봤던인이! 가셔야했어요 신분증과 환전번호도 챙기시길 바래요 또한 외화 환전 신청 후에 취소가 불했던수있었습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래요 스티커 이미지 그때까지 스마트뱅킹을 이용했고 환전했던 법을 알려드렸어요. 우체국예금에서 간편하게 환전했었고 재밌고 안전한 여행하시길 바래요.

매우 이벤트도 많았고 선물도 우체국이었습니다. 우체국 환전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고 하셨으니까 꼭 참여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