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편지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한 뒤에 어떻게 해야 자녀에게 편지를 쓸 수 있는지 나이 드신 분들은 모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군대 편지 보내는 법은 정말 간단하게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편지 이외에도 육군 훈련소 홈페이지 통해서 다른 기능들은 무엇이 있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접속하는 방법

어떤 포털에서도 상관없습니다. 육군 훈련소라고 검색을 하신 뒤에 거의 맨 상단에 있는 주소로 접속을 하셔도 되고요 아니면 www.katc.mil.kr을 을 누르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일단 육군 훈련소를 들어가면 홈페이지가 이렇게 뜨게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잘 찾아오신 것이 맞습니다. 여기서 내 자녀 찾기를 누르시고 정보를 입력하시면 멋있게 군인으로서 찍은 사진을 살펴보실 수가 있고요. 그리고 편지 쓰기를 통해서도 보내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 알아야 할 정보들이 있습니다. 자녀가 남자친구가 언제 입영했는지 같은 입영날짜가 필요하고 생년월일과 그리고 훈련병의 이름이 필요로 합니다. 입력하면 편지를 받을 훈련병 즉 자녀가 나오고 체크한 다음에 편지를 컴퓨터로 쓰시면 되겠습니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은 과연 신병이 자대 배치를 어디로 받게 되는 것이 중요할 텐데요.

앞으로 긴 시간을 자대에서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육군 훈련소보다 더 중요할 텐데요. 여기서도 아까와 같은 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어디로 이제 배치가 될지 나오게 됩니다. 그러나 일정 시간 이후에 가능하며 이게 어려운 분들은 상담문의를 해도 되는데요. 전화는 042--550-7306번으로 하시게 되면 상담사가 받게 되고 전화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주고받기도 하고 이렇게 중요한 자대 배치받는 부분과 훈련 중에 찍힌 사진들을 보실 수가 있고 편지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확실히 이런 부분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