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연비

경찰청사람들 2020. 3. 26. 21:55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국내 출시 연비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는 먹튀를 할거 같았던 쉐보레가 아직 있지만 끝까지 남아 있지 않을 거 같습니다. 물론 호주에서도 그랬고요. 단 이번에 나오는 게 바로 쉐보레 콜로라도라는 모델을 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는 100년이 넘은 쉐보레의 공을 들인 모습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바로 픽업트럭의 모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죠.

쉐보레 콜로라도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이 픽업모델의 트럭 경우에는 쌍용의 렉스턴 스포츠 브랜드가 거의 독주를 하고 있는 게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곧 출시될 쉐보레 콜로라도가 이제 물망에 올랐고 관심 있어했던 분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012345

2019년 8월 26일 쉐보레 콜로라도 출시를 시작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쉐보레 브랜드 자체가 100년이 넘어가는 트럭 생산을 하였고 이런 역사는 실제로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기존의 다른 차량들은 몰디브와 스파크 빼고는 크게 인기를 끌지는 못했지만요 그렇지만 이번에 나온 풀 박스 플레임 바디 구조를 한 이 콜로라도의 경우는 다릅니다.

일단 초대형 카라반도 끌수있는 3.2톤이라는 견인능력과 그리고 동급 모델 중 최고의 출력 또한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은 더욱 남자들에게 매력으로 어필하고 남성성을 강조하는 디자인과 능력이 이 모델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러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연비 부분먼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쉐보레의 콜로라다도 연비는 8.3km/l이고 이 수치는 국내의 픽업트럭의 사양들과 비교할 때 그리 크게 차이가 없는 수준입니다. 그만큼 잘 만들었다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여타 다른 곳보다 연비를 많이 따지는 나라 중에 하나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엔젠 부분은 v6 3l 가솔린 자연 흡기 엔진으로 장착이 되어 있고 이는 312마력의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토그는 38 정도이고요. 그리고 특이한 사항으로는 4 기동 6기 통 조절이 가능한 퓨얼 매니지 먼트 시스템이 있어서 연비의 효율을 높였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기능은 AFM이라고 합니다.

AFM 이란 직접 연비의 효율을 조절하는 방식을 일 걷는 데요. 연비 효율 자체가 능동형이기 때면에 다른 여러 6기 통 중에서 상황에 따라서 4개만 작동시켜 연비를 올리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그럼 실질적인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 (EXTREME , A/T ) - 3,855 만원
  •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 4WD (EXTREME 4MD, A/T) - 4,135 만원
  •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 - X (EXTREME-X , A/T) 4,265 만원
  •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 - X 사이드 레일 (A/T) 4,297 만원
  • 쉐보레 콜로라도 익스트림 - X 스포츠바 (A/T) 4,350 만원

자 그럼 다시 한번 유리한 점을 이야기드려보겠습니다. 쉐보레 콜로라도의 경우는 픽업트럭이기에 실제로 세금적인 부분에서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일단 취득세 5%가 줄어들고 개별소비세와 교육세가 면제가 됩니다. 그리고 사업자의 경우에 부가세 10포로까지 환급이 가능하니 이러한 부분을 놓치지 마시고 다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픽업트럭 가격과 연비에 대한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쉐보로 콜로라도 국내 출시 부분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달 실제 출시가 되었고 일단 미국 한해 판매대수로만 14만 대나 팔렸다고 합니다. 이미 미국에서는 오랫동안 팔리고 상위권을 유지한 인기 모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에서 한 번쯤 나온 그런 모델이라고 생각해보시면 되고 국내 출시되고 나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되고 있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에 쉐보레 콜로라도 국내 출시를 철철 하게 계획은 한 게 보이는 게 철수 모습을 보였던 이런 쉐보레 측에서 이번에 국내에 대한 이미지를 위해서 좀 더 격하게 마케팅을 하려고 하는 거 같습니다. 일단 2 열좌석에 대용량 화물 그리고 가족용 캠핑, 레저요으로 사용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번 쉐보레 콜로라도의 단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나쁘지는 않은 모델이기는 합니다. 연비도 그렇고요. 그러나 이 모델 자체가 넓은 땅의 미국이 본산지이기 때문에 좁은 땅에 주차난에 허덕이는 사람들에게는 좀 큰 차인 것은 사실입니다. 즉 도심이나 복잡한 데서 주차하기는 정말 힘들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즉 한적한 곳이나 지방 소도시나 괜찮지 괜히 서울 같은 중심가는 민폐가 될 거라는 생각이 큽니다.

이제는 쉐보레 콜로라도 전체 차체 크기를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일단 제원은 전장 5414, 전폭 1885, 전고 1830, 축고는 ;3258로 측정되며 일반 렉스턴 스포츠와 비교했을 때 커 보일 수 있는데 실제로는 훨씬 큰 사이즈로 아마 확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슬라이드를 넘겨보시면 이미지 사이즈로 크기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0123

이제는 다시 전체적인 디자인의 의미와 상세 구분 연비를 다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2륜 구동과 4륜 구동으로 나뉘고 각각 복합연비, 도심연비, 고속도로 연비, 등을 체크를 하였습니다. 이 정도면 쉐보레 콜로라도의 모든 정보를 다 제공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점이나 있으시면 쪽지 주시거나 여러 주소 달아 논은 것으로 가셔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