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이섬 배 시간표 입장료 최신 정리

오늘은 남이섬 여행에 필요한 최신 정보를 모아서 함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어떤 것을 새롭게 시작할 때 제격인 장소 그곳이 바로 남이섬입니다. 남이섬 배 시간표, 그리고 입장료 그리고 안에서 할 수 있는 활동 한 활동들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남이섬은 우리가 잘 아시다시피 “나미나라 공화국”이라고 불리는 섬입니다. 실제로 국기도 있고 우표나 여권 고유 문자까지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실제로 이 남이섬이라는 섬이 친일파의 자손 소유이고 그러 인해서 막대한 부를 축적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한때 가지 말자는 말도 많이 나돌았습니다.

하지만 이쁘게 잘해 놓았기에 가보면 또 마음이 바뀝니다. 정말 잘해 놓았거든요. 참고로 친일파의 자산이 아니라는 것이 판명되었다고 일부로 안 가는 일은 없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남이섬 입장료는 어떻게 될까요?

성인 13000원, 청소년 10000원, 어린이 7000원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꽤 들어갑니다. 하지만이 금액에는 선박 탑승료까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남이섬 주차요금

차종의 상관없이 무조건 4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꽤 좋습니다. 하지만 경차 타시는 분들에게는 따로 혜택이 없네요.

남이섬 배 시간표를 알아보자.

남이섬은 당연히 섬이기 때문에 배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아까 입장료 안에 선박류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남이섬 배 시간표만 잘 보시면 되는데요.

배의 이동 시간은 약 5분만 타면 됩니다. 그리고 배는 나루에서 섬까지 10~30분 간격으로 운행이 됩니다. 여행자가 가장 많이 오는 오전 9~오후 6시까지는 10~20분 간격으로 계속 있기 때문에 선박에 정원이 꽉 찼는데 무리해서 타실 필요는 없습니다.

첫배는 가평나루에서 오전 7시 30분에 운행을 하며 마지막 배는 남이섬에서 가평 나루로 9시 45분에 있습니다.

남이섬의 여러 가지 정보들

남이섬은 여권이 있습니다. 나라도 아닌데 말이죠. 간단하게 말해서는 일 년 입장료를 말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년 여권이 45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일 년에 3번 이상 가지 앓는다면 살 필요는 없다고 보입니다. 단 문화 예술 공헌자는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남이섬의 자전거와 전기 자던 거 가격

자전거는 싱글 30분 기준 4000원이며 나머지는 사진을 통해 자세한 것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남이섬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추가 내용들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남이섬에는 몇 가지 탈것들이 더 있는데요. 하늘 자전거:3000원, 유니세프 나눔 열차:편도 3000원, 스토리 관광버스:7000원, 모험의 숲:20000원 모터보트 남이섬 일주:(승선 인원 5인 기준) 40000원, 유모차는 30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남이섬에서 가장 추천해 드리는 곳

남이섬에는 볼 것이 정말 많다 그중에서도 저는 좋았던 곳을 꼽자면 바로 산책길이다. 그중에서도 바로 메타세쿼이아 길은 정말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풍경이 아닐까 싶다. 연인과 함께 아니면 가족과 함께 꼭 추억이 많이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남이섬까지 가는 셔틀버스가 있다?

있습니다. 남이섬 까지 가는 버스가 있는데요. 명동으로 시작해서 몇 군대로 거치고 남이섬 나루터까지 가는 셔틀이 있는데요 자세한 것은 사진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인사동, 남대문, 명동에서 직행 셔틀버스를 매일 운행하고 있으며, 시간은 인사동에서 9:30에 출발하여 최종 남이섬 도착 4시에 도착을 합니다.

댓글